2008년 8월 8일 금요일

혜승이의 성장은 쭉~~ 이어집니다.

아빠를 향해 정말 환~하게도 웃는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빠를 향해 웃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 부부도 애를 낳았다. 그땐 부부가 아니었구나. ㅋㅋㅋ. 이중훈은 여전히 노노노~~
이때의 난...정말 막하고 다녔더라. 그런데 애 낳은지 6개월밖에 안됐었으니...
사용자 삽입 이미지


혜승아, 아무리 운전도 좋지만...TV에서 좀 떨어져.
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

ㅎㅎㅎ. 암튼 잭킹은 애들 아이스크림 먹이는데는...혜승이, 익현이 둘다 희생양~
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

걷기 연습을 참 일찍도 시켰네. 혜승아, 고만 좀 빨어. 인정사정 없다. 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


ㅎㅎㅎ. 이때의 혜승이 사진을 정리하다보니 정말 예쁘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


몸을 베베 꼰다. ㅋㅋㅋ...요염해~~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운동중인 혜승이. 바쁘다 바빠
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

^^. 연두색 옷...촌스랍다. 쿠헤헤헤
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

놔. 놓으라고.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내 재력이 어때...금 멋지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 모자 넘 이쁘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혜승이랑 대공원 놀러갔었다. 혜승아...소곤소곤....
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

혜승이랑 엄마랑~~
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


혹독한 걷기 연습~~~ 그런데 혜승이 표정은 너무 여유로워.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