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 2월 1일 목요일

삼성 핸드폰 AS에 대하여

집사람 핸드폰이 송화음이 잘 들리지 않아 삼성전자 서초 센터에서 AS를 받게 되었네..

아침 일찍 맡기러 갔더니 시간이 걸리니 다 되면 전화를 주겠다고 하더라 그래서 오늘 저녁에 늦게라도 좋으니 연락 달라고 했음 일 주일째 연락이 없더군...짜증나..

몇시까지 일 하냐구 물었더니 7시까지는 일 한다고..하더니 6시 넘어 찾아가니 문 잠궈두고 들어갈 수 없더군..또 짜증..

다음날 점심때..즉 오늘이군 2월1일 찾아 갔더니..

전화 못 해서 미안! 이러구 마네..할 말 없지 모..미안 하다는 넘한테 내가 뭐라구 하겠냐..

직원 왈 통화는 되는데 켜지지를 않는다네..( 쓰벌.. 부셔라 부셔.. )
배터리 문제라는 군.. 다른 배터리는 없으니 집에가서 다른 배터리를 넣어 보라는군..

이거 영 맘에 들지 않는다고 했더니 말을 씹네 "얌얌얌" 씨벌 담엔 LG꺼 사야지..
왜 삼성이 만들면 다를까?
왜 늘 허접할까?

댓글 2개:

  1. 삼성이 허접하다... 전 첨들어보네요,, 국내 최대기업아닌가요삼성?? 그냥 직원불친절로 회사를 비하하시는건..좋지않다고생각합니다^^;

    답글삭제
  2. @김동언 - 2007/05/06 21:12
    왜 직원들의 불 친절로 회사를 비하 하는건 좋지 않다고 생각을 왜 할까??? 이 사람의 정체는 무엇일까?? 무엇이 옳고 무엇이 그른지를 모두 알고 있는 사람일까? 그렇다면 어떤 것으로 회사를 비난하는건 될까? 참 궁금하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