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10월 25일 토요일

알라딘 thanks to blogger서비스를 진행하려 합니다. ㅋㅋㅋ

이런 앞으론 모든 책을 알라딘에서 사게 되는게 아닌지 모르겠습니다그려 ㅎㅎㅎ
http://blog.aladdin.co.kr/ttb/category/16526886

이런 서비스가 있었네요 좋구나~~~~

서비스의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
흠 1%의 수익을 주나 봅니다.
    유저의 상품에 대한 리뷰와 서재(블로그) 글에 대해서 다른 유저가 'thanks to' 버튼을 누른 후 구매를 하면 해당   상품판매가의 1%를 'thanks to' 적립금으로 적립하는 프로그램입니다

블로그에 링크 거는 방법
알라딘 상품소개페이지의 '이 책에 대한 블로그 원격 글쓰기' 기능을 이용해 쉽게 알라딘 상품에 대한 블로그 포스트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원격 블로깅 기능이 없는 블로그의 경우에, '도서 정보 복사하기'를 통해 자신의 블로그 포스트에 쉽게 복사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알라딘 도서 이미지와 함께 TTB인증키가 포함된 링크가 걸리게 됩니다

오픈 api도 있네요 이런 서점하나 만들어야겠네..ㅋㅋ
    알라딘 공개 API를 통해 나만의 인터넷서점이나 음반/DVD 사이트를 만들 수 있습니다
---------------------------------------------------------------------------------------

지금까지는 모든 책을 인터파크에서 사 왔는데..
포인트 겁나 많은데 다 빠빠이 해야지..알라딘이 참 좋네요 조만간 사이트 하나 만들어봐야겠네요 ㅋㅋㅋ

제 블로그를 등록하라네요..
http://www.aladdin.co.kr/ttb/wblog_manage.aspx
사용자 삽입 이미지

추가 된 화면
사용자 삽입 이미지
[원격블로깅 설정] 을 선택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두근두근 과연 잘 될까??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 놔~~!! 세상에 쉬운일은 없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