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3월 11일 수요일

익현이의 꽃보다 남자

지난 일요일날 애기들과 서빙고를 다녀왔다.
할 일이 있어서 노트북 가방을 매고 갔었는데 자리에 앉은 익현이가 아빠 내가 들어줄께~~라며 큰 가방을 낑낑 거리며 들어 주었다.

"익현아 무거우니 아빠가 들께" 하고 가방을 달라니 "됐어 아빠" 라며 자기가 큰 가방을 꼭 움켜 쥐는게 너무 이뻤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혜승인 가는 내내 꽃보다 남자 얘기를 하더니 서빙고 역에서 "아빠 내가 갑자기 꽃보다 남자 노래가 생각 나질 않아" 라고 얘길 했다. 갑자기 익현이가 "응응 패더다이스~~" 이러면서 노래를 시작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러자 혜승이가 "야! 유익현 패더다이스 아니거든 패러다이스지 패러다이스!" 하더니 "패러다이스 10번 시작!!" 하는게 아닌가. 난 속으로 '익현이가 화내면서 누나 미워!!' 라고 하지나 않을지 걱정이 되는 찰라 익현이가 "패러다이스, 패러다이스....10번" 을 하는게 아닌가, 다시 혜승이가 "야 유익현 노래 시작!"

익현왈 "응응 패더다이스~~~" ㅎㅎㅎ 한 참 웃었다.
애기들때문에 행복하다. ㅎㅎ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