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텍스트를 생각하는 디자인 - 캐런 홀츠블랫
사용자의 경험을 고려하는 디자인을 하기 위해 구매함, 상당히 어려워 보임
끌리고 쏠리고 들끓다 -
변화하는 조직 구성의 환경에 대해 생각하기 위해 구매
최 우선으로 읽고 있는 중
마케터는 새빨간 거짓말쟁이 -
마케팅 쪽에선 상당히 유명한 말이라고 함.
상품을 잘 만드는것도 중요하지만 그에 못지 않게 중요한 것이 어떻게 포장할 것인가? 와 어떤 스토리를 만들어 낼 것인가? 라고 생각함.
결국 이야기꾼이 되어야 한다는 생각임.
댓글 없음:
댓글 쓰기